PC 1대와 열정만으로 시작한 대학생 창업,
쿨앤쿨의 시작과 과정은 '기업가정신(起業家精神)' 그 자체입니다.
쿨앤쿨은 20년 전, PC 1대와 열정 그리고 아이디어만으로 한 대학생의 작은 방안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마케팅&세일즈 분야와는 무관한 공대생이었지만, 소비자 입장에서의 Needs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구매자가 좋아하는 광고와 문구를 캐치해낼 수 있는 능력이 창업으로 이어진 것입니다.
쿨앤쿨은 초창기 오픈마켓 1세대 파워셀러입니다. 현재까지 살아남은 1세대 파워셀러는 결코 많지 않습니다.
쿨앤쿨은 온라인 시장의 태동기부터 줄곧 그 역사와 함께하며 20년을 묵묵히 같은 길을 걸어왔습니다.
경매, 공동구매,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미디어커머스에 이르기까지
실로 온라인 시장은 변화무쌍하며 무궁무진한 시장임을
끊임없이 변화하며 스스로 증명해보이고 있습니다.
온라인 시장은 2018년 *100조원을 돌파했습니다. 이미 수년전에 백화점 및 대형마트를 앞질렀고
경기부진 속에서도 2003년 이후 줄곧 매년 20% 안팎의 꾸준한 성장률을 유지하며
타 채널 대비 기록적인 나홀로 성장을 지속하고 있는 단일 업태 중 대한민국 최고 규모의 1위 소매시장입니다.
*2018, 한국온라인쇼핑협회
성공적이고 효율적인 온라인 시장 공략을 위해서는 온라인 세일즈 전문가와 함께 하셔야 합니다.
온라인 시장은 점점 고도화되고 전문화되고 있으며 브랜드 고객사들은 이미 많은 비용을 투자하며 선점을 위한 치열한 경쟁체제에 돌입했습니다.
이러한 분위기를 반영하듯 온라인 프로모션/광고단가 및 비용도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달리 말하면, 전략없이 접근했다가는 자칫 효과 없이 많은 비용만 지출하는 결과를 낳을 수 있는 결코 만만치 않은 시장이 된 것입니다.
쿨앤쿨은 지난 20년간의 수 많은 경험과 시행착오를 통해 쌓은 온라인 마케팅 및 세일즈 분야의 독보적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고객사의 가장 효과적인 파트너 역할을 할 것입니다.
그리고 고객사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함께 뛰고 노력하며 더불어 성장해 갈 것입니다.
쿨앤쿨 온라인마케팅&세일즈그룹 CEO 곽 상 준
01공정하고 정직하게
경쟁한다
02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동등하고 투명하게 거래한다
03납세등의 사회적
의무와 책임을
정확하고 성실하게 수행한다